[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쇼챔 능력자'라는 주제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11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이펙스, 케플러의 컴백 무대와 함께 더뉴식스의 '쇼챔 에세이' 무대를 공개한다. 템페스트의 LEW가 스페셜 MC로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한계 없이 성장하고 있는 이펙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펙스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수록곡 'Surrender'로 강렬하게 진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폭발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FULL METAL JACKET'을 통해 학교폭력의 경각심을 노래하며 '불안의 서' 시리즈를 완결 짓는다.

'사랑의 천문학자'로 변신한 케플러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케플러는 통통 튀는 매력의 타이틀곡 'Galileo'로 운명적인 사랑의 이론을 증명한다. 또한 재치 넘치는 칼군무로 그들만의 사랑스러움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펙스와 케플러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한다. 두 팀은 글로벌 팬들이 요청한 신보에 대한 질문에 반말로 대답하며 매력 발산에 나선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이어 타이틀곡 'Vroom Vroom'으로 폭풍 같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가요계를 휩쓴 템페스트의 후속곡 무대가 펼쳐진다. 멤버 화랑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DIVE'는 앞서 '쇼챔피언'을 통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템페스트는 소년미 가득한 'DIVE' 무대를 통해 청량함을 뿜어낼 예정이다.

K-POP 아이돌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찾아내는 '쇼챔 에세이'의 주인공 더뉴식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상상' 속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더뉴식스는 K-POP 팬들의 '최애'가 됐다. 이를 이어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그들의 엉뚱하고 행복한 '상상'을 담아내며, 그들만의 꿈과 에너지로 가득 채운 커버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ROUBLE'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븐이 '엔딩원샷'에 도전한다. 게임을 통해 선정된 1대 요정과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이븐만의 엔딩포즈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ANTASY BOYS, JUST B, withus, XG, 원어스(ONEUS), 정수민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