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의 '여자의 일생' 커버 영상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7일 황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업로드된 '여자의 일생'(원곡 이미자) 커버 영상은 15일 오후 7시 30분 기준 조회수 240만회를 넘어섰다. 댓글수는 4만 1226개를 기록 중이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여자의 일생'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특히 '참을 수가 없도록 이 가슴이 아파도 여자이기 때문에 말 한마디 못하고', '고달픈 인생길을 허덕이면서 아 참아야 한다기에 눈물로 보냅니다'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 가수님 응원합니다", "황영웅 님 힘든 시기 어버이날에 들려줬던 노래이기에 더욱 애정이 가는 '여자의 일생'", "타고난 감성", "명품 감성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 최고입니다"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 사진=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영상

   
▲ 사진=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영상


황영웅은 지난 3월 7일 종영한 MBN '불타는 트롯맨'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과거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며 폭행 및 데이트폭력 등 논란에 휩싸였다.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 끝 결승전을 앞두고 방송에서 하차한 황영웅은 지난 4월 1일 각종 논란에 대해 해명하고 사과했다. 이어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황영웅은 지난달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고 복귀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