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송중기, 김선호, 박보영, 조인성이 청정원 인기스타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의 진행으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청정원 인기스타상 수상자로는 '화란' 송중기, '귀공자' 김선호,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밀수' 조인성이 호명됐다.

무대에 오른 송중기는 "오늘 '화란'의 홍사빈 배우가 신인상을 받았는데 정말 축하드린다고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청룡영화상 인기상은 두 번째인데,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다. 오랜만에 만난 분들이 '인기 많아서 좋겠어요' 이야기하면 '아니에요'라고 했는데, 오늘만큼은 청룡영화상이 인정해준 만큼, 인기 많아서 기분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 사진=KBS2 '제4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중계 방송 캡처


김선호는 "처음 와서 긴장했다. 배우로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것은 기쁜 일이라고 생각한다. 좋아하는 송중기 형, 선배님들과 함께 있어서 기쁘다", 박보영은 "기분이 너무 좋다.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인기 관리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1963년 국내 영화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출범한 청룡영화상은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로 공신력을 인정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영화상으로 자리매김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