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안세하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결혼 7년 차를 맞은 안세하는 '동상이몽2'에서 동갑내기 아내와 두 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세하는 지난 10월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안세하는 첫눈에 반한 아내를 11년이나 짝사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세하는 "제 스타일인데 말을 한 번도 안 걸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어 안세하는 7, 8년이 지나 아내를 우연히 SNS에서 만나게 됐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내 아내와 만나게 됐다는 안세하는 "6개월 연애하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짝사랑 성공기를 전했다. 안세하를 11년간이나 짝사랑에 빠지게 한 아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그런가 하면 안세하는 당시 아내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하기도 했다. 안세하는 "촬영이 끝나면 겨울에 춥고 새벽까지 힘든데 수고했다, 고생했다 이런 게 전혀 없다. '겨울에 촬영하면 당연히 추운 것 아니야?' 라고 한다"며 MBTI 'T' 성향을 떠올리게 하는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과연 이들 부부는 어떤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결혼 7년 차를 맞은 안세하 부부의 결혼생활은 오는 11일 밤 10시 10분에 '동상이몽2'에서 최초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