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국에서 온 한식 마니아 친구들이 무아지경 순두부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의 순두부찌개 식당 방문기가 그려진다. 순두부찌개에 푹 빠진 크리스와 아드리안은 뚝배기까지 흡입할 기세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새로운 먹방 고수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본격적인 한국 여행 첫날, 세 친구는 아침 식사를 위해 순두부찌개 전문점을 찾는다. 특히 LA의 유명 순두부찌개 가게의 단골인 크리스는 한국에서 맛보는 최애 한식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은 채 식당으로 입장한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크리스는 능숙하게 날달걀을 깨뜨려 넣는가 하면 뚝배기에 밥까지 말며 한식 만렙 고수임을 다시 한 번 인증한다.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얼큰한 순두부찌개의 맛에 푹 빠진 크리스와 아드리안은 급기야 뚝배기까지 들고 순두부찌개를 원샷하는 고급 스킬을 선보인다는데. 먹신 김준현마저 이들을 한식 고수로 인정한다는 전언이다.

무아지경으로 순두부찌개 먹방을 이어 나가던 아드리안은 추가로 시킨 사이드 메뉴를 맛본 후, 미국인의 소울푸드인 "햄버거보다 맛있다"며 극찬을 쏟아낸다.

아드리안이 푹 빠진 한식의 정체는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