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의 커버곡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황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게재된 '비상'(원곡 임재범) 커버 영상은 23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수 360만회를 넘어섰다. 7만 9003개의 네티즌 댓글이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비상'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 가수 황영웅의 임재범 '비상'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특히 '나도 세상에 나가고 싶어', '당당히 내 꿈들을 보여줘야 해', '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 하늘로 더 넓게 펼쳐 보이며 날고 싶어'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팬들은 "황영웅 가수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국보급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의 노래는 들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황영웅 님 이젠 다방면에서 비상 중", "항상 응원합니다" 등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 가수 황영웅의 임재범 '비상'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황영웅은 지난해 10월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했다.

트로트 가수 인기차트 서비스 앱 '트롯스타'에서 4월 3주 차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전히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