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문 고객 2026명 경품 증정…그랑 콜레오스 최대 480만원 혜택
[미디어펜=이용현 기자]르노코리아가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판매 분위기 확대에 나선다. 신차 ‘르노 필랑트’의 계약 5000대 돌파 모멘텀을 이어가는 동시에 베스트셀링 SUV ‘그랑 콜레오스’ 판매도 동시에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 르노 성수에 전시된 르노 필랑트./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설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2026명에게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또는 미니 우산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연휴 기간 중 계약 후 2월 내 출고를 완료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신차 효과로 분위기가 살아난 전시장 유입을 연휴 수요와 연결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특히 내수 자동차 시장이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실구매 전환율을 높이겠다는 의도다.

신형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르노 필랑트는 전국 전시장에 전시차 입고를 마치고 누적 계약 5000대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연휴 기간 중 필랑트를 구매 상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필랑트 라미 만년필과 필랑트 골프공 세트를 각각 100개씩 추첨 제공한다.

르노 필랑트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모델로 일루미네이티드 시그니처 로장주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과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시트 기반의 프리미엄 테크 라운지 콘셉트 실내 공간을 갖췄다. 

최고 출력 250마력의 하이브리드 E-Tech 파워트레인과 AI 기반 첨단 커넥티비티 서비스도 강점으로 꼽힌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및 친환경차 세제 혜택 적용 기준 4331만9000원부터 시작하며 3월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이뤄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주력 모델에 대한 판매 촉진 행사도 병행한다. 그랑 콜레오스 2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봉주르 2026(bonjour 2026)’ 이벤트를 진행해 여행 상품권(200만 원 상당·1명), 삼성 스팀 로봇청소기(3명), CGV 골드클래스 2인 바우처(20팀) 등을 증정한다. 2월 구매 조건에 따른 최대 혜택은 480만 원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이번 설 연휴 프로모션이 필랑트 출시 초기 흥행을 이어가는 동시에 그랑 콜레오스의 판매 안정성을 확보하려는 ‘투트랙 전략’으로 보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SUV 수요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르노코리아가 신차와 기존 인기 모델을 동시에 부각시키며 점유율 반등을 노릴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펜=이용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