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동부증권은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서비스 브랜드인 스피드메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무료교환권을 지급하는 ‘family+ 이벤트’ 자동차정비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나 동부증권 홈페이지에서 ‘family+ 이벤트’를 신청하고,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새마을금고에서 동부증권 ‘MTS990’ 주식 계좌 개설 후 30일 이내에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엔진오일, 와이퍼, 에어컨/히터필터를 모두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의 ‘MTS 990’은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거래의 보편화에 발맞춰 거래금액이 큰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정액제 수수료 상품이다. 동부증권 MTS는 각종 MTS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그 편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MTS990’을 가입해 월 990원만 내면 거래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매매범위,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동부증권의 MTS 시스템도 체험하고 수수료도 낮추면서 차량 유지비용 부담도 낮출 수 있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동부증권의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즐기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동부증권의 문화 캠페인이다.
 
요트레저, 테마파크, 스크린야구, 영화관, 도서, 소셜쇼핑, 스키장 등 레저 문화업체에 이어 부산지역의 아쿠아리움, 더베이 101 등과 제휴하여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결혼정보서비스 및 홈쇼핑까지 제휴 범위를 확대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