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까지,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사용자 대상
화물차 모드로 1만km 이상 주행 시 자동 응모…300명 추첨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불스원은 4일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의 '아틀란'은 높이 제한, 중량 제한 안내 등 안전한 화물차 운전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이다. 

   
▲ 불스원은 4일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불스원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불스원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엔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아틀란 앱 화물차 모드를 사용하는 운전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운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란 앱에 로그인 한 후, 화물차 모드로 1만km 이상 주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전체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하여 12월 5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하며, 불스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쿠폰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신진호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차장)는 "화물차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서는 꾸준한 엔진 관리가 필수적"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올 뉴 불스원샷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지속적인 엔진 관리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