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성들을 외모만 보아서는 도대체 나이를 종잡을 수가 없다.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다이어트,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자기 자신을 가꾸는 여성들이 점점 많아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속일 수 없는 것이 목주름과 무릎주름이다.

   
▲ 민경호 예스민 성형외과 원장

세계적인 여배우들도 목과 무릎을 보면 나이를 알 수 가 있다. 많은 부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그들이 온갖 가능한 방법을 다 사용하더라도 어려운 부분이라는 것이다.

물론 늘어진 피부를 잘라내고 난 후에 피부를 봉합 하는 방법이 있지만 엄청난 흉터를 감안해야만 한다.

목 주름은 수술 부위를 가릴 수라도 있지만 무릎 주름제거술의 경우에는 흉터를 그럴 수 도 없다.

최근에는 젊은 여성의 경우에도 무릎주름이 심하게 생겨서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 이유는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서 허벅지의 볼륨은 줄어들었지만 피부탄력성이 떨어져 허벅지 피부가 늘어져서 무릎위로 무릎주름이 생기게 된다.

또 과도한 허벅지의 지방흡입 수술 후 다리는 날씬해 졌지만 무릎주름이 심하게 돼 치마를 입지 못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허벅지 지방흡입의 경우에는 다시 되돌릴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흉터 걱정없이 한번의 시술로 해결할 수 있는 벨로디 레이저 무릎 리프팅 시술은 희소식이 될 수 있다.

예스민 성형외과는 흉터 걱정 없이 레이저를 이용하여 주름을 제거하는 새로운 시술법을 개발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바늘과 같이 가느다란 레이저광섬유를 피부 밑으로 삽입하여 진피 콜라겐을 직접 자극하여 리프팅을 유발하여 무릎의 주름을 제거하는 방법이다.

이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시술 후 통증도 전혀 없으며 바늘자국은 흉터를 남기지 않고 없어진다.

예스민 성형외과(02-344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