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부지역, 경북 서북부지역 고객 편의성 강화
오는 31일까지 유상 수리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비 30% 할인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대구·경북지역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재규어 랜드로버 서대구 서비스센터 및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인타이어모터스가 운영을 맡은 서대구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지상 4층의 연 면적 약 921평 규모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서대구 IC 10분 거리에 위치해 경북 및 대구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최첨단 정비 시설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쾌적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리셉션 공간과 방문 고객이 휴식할 수 있는 대기 공간도 갖췄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대구 서비스센터 및 인증중고차 전시장 외부 전경/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서비스센터와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함께 오픈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혁신적인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테크니션이 165가지의 항목에 대해 고도화된 장비로 엄격히 점검하고, 주행 테스트를 통해 서스펜션, 진동 댐퍼, 브레이크, 엔진, 변속기, 기타 9개 영역에 대한 진단을 거쳐 재규어 랜드로버의 공식 인증을 받은 차량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인증중고차 구매 고객이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도록 구입 후 최대 24개월까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에 신차의 워런티 프로그램에 준하는 보증 수리 서비스와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서대구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유상 수리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비 30% 할인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 골프백,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레고, 재규어 랜드로버 미니 모델카, 재규어 랜드로버 우산 등을 증정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인타이어모터스 이주섭 대표는 “서대구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대구는 물론 경북 지역 고객의 편의성까지 강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