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숫자 ‘12’를 주제로 특가 상품과 쇼핑 혜택 제공
당일 할인 쿠폰 총 12회 발행, 시간 특가 상품 구매 시 2% 추가 적립
   
▲ 티몬은 오는 12일 하루 동안 특가 상품과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1212릴레이’ 행사를 한다./사진=티몬 제공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티몬은 오는 12일 하루 동안 숫자 ‘12’를 주제로 특가 상품과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1212릴레이’ 행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총 12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기존 온라인 최저가보다 할인된 특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손오공 헬로카봇 ▲타요 놀이세트를 비롯해 ▲입생로랑 쿠션 ▲노비스 패딩 ▲삼성UHD TV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명품과 브랜드 가전, 유아용품 위주로 선별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간 간격으로 5회 운영하는 타임어택도 있다. 티몬 각 타임매장을 대표하는 12개 상품들을 릴레이 형태로 판매한다. 시간 내 한정 조건 인만큼 특가로 제공한다. 당일 아침 8시부터 티몬 모바일 앱과 웹에서 타임어택 판매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당일만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증정 쿠폰을 활용하면 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티몬은 행사 당일 2시간 간격으로 총 12회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모든 고객과 슈퍼세이브 회원에게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일반고객을 위한 쿠폰도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숫자 ‘12’와 맞는 매장 특가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하루 2회 밤과 낮 12시에 새로운 상품을 공개하는 1212 타임 상품을 구매할 경우 2%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하루 앞선 11일 낮 12시에 공개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부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오는 13일 오후 7시 ‘온택트로 만나는 이승환 콘서트’ 관람 및 VOD 서비스 티켓도 11일부터 단 3일간 판매한다. 구매가 3만2500원에 추가 쿠폰 할인된다. 구매 후 발송되는 PIN번호를 온라인플랫폼 스트로(STARAW) 사이트에 입력하면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