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보스·영웅 무기 정보 공개
영웅 소울 확정 소환서 등 아이템 증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 2에 대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지배자'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7일까지 블소2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영웅 등급 소울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영웅 소울 소환서'와 다양한 소울,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빛나는 소울·수호령 소환서'를 지급한다.

   
▲ 엔씨소프트가 다음달 7일까지 블레이드&소울 2에 대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지배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추가 보상으로 희귀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선물 II: 도약' 또는 신규 이용자를 위한 희귀 등급 장비를 제공하는 '야루의 선물 II: 시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야루: 시간의 축복'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소울·수호령 각 콘텐츠 플레이 이력에 따라 최대 전설 또는 영웅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야루의 전설 확정 의상 주머니', '야루의 영웅 확정 의상 주머니'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지역 ‘해룡산맥’과 신규 보스 3종, 신규 영웅 무기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해룡산맥의 지도와 트레일러 티저 영상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다. 상점에서 '서버 이전권'을 구매(계정당 최대 3회)하면 월드 내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다.

12월 14일까지는 '소울 메이트 3'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2에 초대한 친구가 미션을 달성하면, 초대자와 친구 모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기존 유저와 신규·복귀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