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48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열정적인 치어리딩으로 경기장에 꽃을 수놓고 있는 박기량은 경기장 밖에선 선행으로 소외된 이들의 꽃이 되어주고 있다. "배우 정보석의 권유로 다원문화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힌 그녀는 각종 봉사와 재능기부에 동참하며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힐링콘서트'에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부산 적십자에서 진행하는 제빵 봉사에도 참여해 직접 만든 빵을 어려운 이웃에게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과거 치어리더 동료들과 함께한 자선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박기량은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자선콘서트를 열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2022년의 마지막 로또 추첨의 '황금손'으로 초대된 박기량은 "많은 분들에게 올해의 마지막을 최고의 순간으로 장식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 치어리더 박기량이 1048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치어리더 박기량이 1048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오늘(31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