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구매금액 상위 고객’선정 후 상품 증정
[미디어펜=이다빈 기자]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F&F 세르지오 타키니


‘타키니 Love All’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구매 실적 상위자를 선정, 호텔 바우처를 비롯해 세르지오 타키니의 윈터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상위 고객에게만 선물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 만큼 프로모션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호텔 바우처와 더불어 세르지오 타키니 윈터 다운 신상 ‘데일리 다운’, 타키니 테니스화 ‘온코트 101’ 등이 준비됐다.

이와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약 30명을 선정해 세르지오 타키니 볼캡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2023년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 ‘#타키니LOVEALL’, ‘#세르지오타키니’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특히 세르지오 타키니 제품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일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세르지오 타키니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설레는 연말연시, 세르지오 타키니의 선물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