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행복 가득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나들이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교체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대상은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 등이다.

   
▲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인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3'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상품인 '아이온'의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등 행사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다이나프로 HPX' 행사 상품 4개 일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제공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고객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N(1대)'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