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일본 데뷔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 싱글 ‘앤드(AND),’의 ‘쇼요(SYOUYO, 逍遥)'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사진=KOZ엔터 제공


‘쇼요(逍遥)' 버전 콘셉트 포토는 행선지를 정하지 않고 친구들과 유유히 거리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멤버들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일상에서 한 번쯤 마주쳤을 법한 꾸밈없는 분위기가 ‘옆집 소년들’다운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7월 10일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앤드,’에는 한국 데뷔 싱글 '후(WHO)!' 타이틀곡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미니 1집 '와이(WHY)..'의 ‘뭣 같아’, 미니 2집 '하우(HOW)?'의 ‘얼스, 윈드 & 파이어(Earth, Wind & Fire)’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8월 18일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출격해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