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마이리틀베이비'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리틀베이비'가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MBC '마이리틀베이비(극본 김윤희 이은영, 연출 한철수 이순옥)'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계 에이스 형사였던 차정한(오지호 분)이 얼떨결에 육아의 세계에 돌입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육아 일기'를 다룬다.

전쟁 같은 '실전 육아'의 모습은 물론이고 이를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갈등 그리고 로맨스를 접목해 시청자들에게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는 총 5종으로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때로는 당황스러운 육아의 다양한 이면(?)들을 보여주며 흥미를 더한다.

특히 차정한과 아이 은애가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대부분 당황스러워하는 차정한과 울고 있는 은애의 모습이 담겨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세계(?)에 발을 들인 주인공의 난감한 상황이 잘 드러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평화로운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는 차정한과 귀여운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미소짓는 은애를 통해 사랑스러운 육아의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울고 있는 아이를 안고 깃발을 든 차정한의 뒤로 한예슬(이수경 분), 윤민(김민재 분), 한소윤(남지현 분)이 뒤따르며 차정한과 아이를 두고 얽혀들 네 사람의 모습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에서는 백전백승인 에이스 형사지만 '육아와의 전쟁'에 돌입하며 좌충우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마이리틀베이비'는 오는 오는 5일 오전 12시 40분에 1, 2회 연속 방송 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MBC 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