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K(준케이), 데뷔 8년만에 韓 첫 솔로앨범
   
▲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그룹 2PM의 멤버 JUN.K(준케이)는 9일 0시 데뷔 후 첫 한국 솔로 앨범 'Mr. NO♡'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엔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지난 2일 선공개된 백아연과의 듀엣곡 '가지마'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JUN.K(준케이)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일본에서 이미 극찬을 받아온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실력을 과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는  JUN.K(준케이)의 비범한 뮤지션 능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감각적인 감성,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까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JUN.K(준케이)가 이번 앨범을 통해 한국에서도 뮤지션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된 것.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는 물론 수록곡 전곡 역시 수준 높은 음악성으로 JUN.K(준케이)가 해외에서 왜 높은 평가를 받았는지를 입증시켰다.

한편 JUN.K(준케이)는 이미 일본에서 솔로로서도 왕성히 활동하며 아이돌을 넘어선 뮤지션으로서 인정받고 있다. 2014년 'LOVE & HATE', 2015년 'Love Letter' 모두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각각 6개 도시 10회, 5개 도시 11회에 2년 연속 걸친 솔로 투어도 성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