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주연 ‘맨투맨’, 이창민 PD 투입...'김원석 작가와 시너지 기대'
   
▲ 사진= 드라마하우스, NEW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JTBC 기대작 ‘맨투맨(Man To Man)’이 이창민PD의 투입을 알렸다.
 
‘맨투맨’의 제작사 드라마하우스 측은 18일 “이창민 PD가 ‘맨투맨’의 연출을 맡게 됐다. ‘맨투맨’의 수장으로 재미와 완성도를 책임질 것으로 굳게 믿고 있다”며 “현재 ‘맨투맨’의 대본을 집필하고 있는 김원석 작가와 이창민 PD는 오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사이다. 두 사람이 서로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성사돼 기뻐하고 있다. 만만찮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창민 PD는 그동안 '자이언트' '태양의 신부' '마이더스' '미녀의 탄생' '리멤버-아들의 전쟁'를 연출한 히트메이커로 이번 작품에 대해 “오래 전부터 함께 일해보고 싶었던 이들이 많다. 박해진 역시 마찬가지다. 벌써부터 완벽하게 대본을 분석하고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JTBC에서의 첫 작품인데다 믿을만한 작가, 배우와 함께 하게 돼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긴다”고 소감을 말했다.

 ‘맨투맨’은 초절정 인기를 자랑하는 한류스타 여운광과 그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요원 김설우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제작사 관계자는 “탄탄한 진용을 갖추게 된 ‘맨투맨’에 현재 박해진에 이어 또 한 명의 매력적인 남자 배우도 캐스팅 중에 있다. 더욱 기대해달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