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눈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최근 붐비는 성수기 휴가시즌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가을에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 최근 붐비는 성수기 휴가시즌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가을에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 선베드 야간. 서울신라호텔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예년보다 조금 일러 추석연휴 패키지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에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플로팅 로맨스(Floating Rom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투숙 중)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있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시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제주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웰컴 케이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의 경우 도심속 시원한 휴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전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내달 13일까지 판매하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휴식과 시원한 수영, 그리고 풀 사이드에서의 맥주 샘플러 4종, 더 파크뷰의 풍성한 조식 등이 포함돼 있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비어 플라이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서울에서 11월 30일까지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도심 속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폴 인 러브(Fall in love)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예년보다 조금 일러 추석연휴 패키지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롯데호텔서울 클럽라운지


독서의 계절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이너 뷰티(Inner Beauty)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더 라운지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전국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된다. 

호텔 내에서 게으름을 만끽하고 싶다면 ‘스파클리(Sparkly) 패키지’가 제격이다.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파스타2종, 피자2종, 클럽샌드위치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는 룸서비스 메뉴 2개와 스파클링 와인 2병, 러시(LUSH) 입욕제가 제공되어 반신욕과 인 룸 다이닝을 즐기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며 클럽 라운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퍼퓨미(Perfumey) 패키지’도 추천할 만 하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라메르(La Mer) 에센셜 키트가 마련된다. 남산과 종로 등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클럽라운지 이용 특전이 포함되어 조식 뷔페,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시간대 별로 누릴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숲 속 캠핑 패키지를 선보여, 가을빛에 물든 제주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또록 했다. 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캠핑존에서부터 제주시 유일의 야외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로 이어지는 특별한 야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주산 식재료들로 셀프 BBQ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아웃도어 호텔 패키지이다. 모던하고 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럭스 룸에서 1박, 삼다정 2인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패키지에 모두 포함된다. 

메이필드 호텔은 9월 추석연휴를 맞아 우리나라 전통문화를 체험하며 온 가족이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인 풀문’ 패키지를 내놓았다.  

추석 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옛날 전통 한옥의 모습을 간직한 한식당 ‘낙원’ 앞마당에서 고리 던지기, 투호, 널뛰기 등 ‘민속놀이 체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추석 당일인 15일 저녁 8시 잔디 정원 ‘벨타워 가든’에서는 둥근 추석 보름달을 조명 삼아 흥겨운 국악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추석 패키지 ‘스테이 인 풀문’은 슈페리어 객실 1박, 뷔페 캐슬 테라스 조식 2인, 가을 영양소를 고스란히 담은 건강 홍시 주스 2잔으로 구성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