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권 지참고객, 뚜레쥬르ㆍ비비고ㆍCGV 이용시 최대 50%↓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아시아나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CJ 중국본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6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CJ 중국본사에서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과 CJ 중국본사 이철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매직보딩패스 신규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탑승일 기준 1개월 이내의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중국 내 주요도시에 위치한 CJ 브랜드(▲뚜레쥬르 ▲비비고 ▲CGV 등) 매장 이용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는 탑승권을 현지 제휴사에 제시할 경우 할인 및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의 고객우대 프로그램으로서, 현재 국내 53개사, 해외 47개사(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와 제휴를 맺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중국을 여행하는 고객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