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층 전망대서 진행...60여명 참석
   
▲ 롯데월드타워가 2017년 새해를 맞아 타워 118층 전망대에서 롯데물산 및 건설 임직원 60여 명이 모여 '새해 해맞이 및 롯데월드타워 오픈 성공 결의' 대회를 진행했다. 황각규 롯데그룹 정책본부운영실장이 임직원들에게 격려를 하고 있다./롯데물산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1일 오전 7시부터 롯데월드타워 118층 전망대에서 '새해 해맞이 및 롯데월드타워 오픈 성공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박현철 롯데물산 사업총괄본부장, 석희철 롯데건설 건설본부장 및 롯데물산과 롯데건설의 팀장급 이상 임직원 60여 명이 함께 했으며, 황각규 롯데그룹 정책본부운영실장도 자리를 함께했다.

황각규 롯데그룹 정책본부운영실장은 "롯데월드타워 현장에서 땀과 열정을 쏟은 물산과 건설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며 "롯데월드타워가 성공적으로 오픈 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격려했다.

박현철 롯데물산 사업총괄본부장은 "롯데월드타워는 '임원야간특별점검'과 '층별책임전담제' 등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으로 이렇듯 안전하게 지어질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 사소한 것 하나라도 소홀하지 않는 철저정신으로 롯데월드타워를 성공적으로 오픈시키자"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