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프리미엄 제품 무상장착·보상판매·타임세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팅크웨어가 설명절과 2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팅크웨어는 10일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아이나비 주요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1일부터 26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 QXD950), 내비게이션(X1 Plus)와 태블릿 PC(아이나비Tab XD9 Neo)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보상판매, 할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플래티넘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구매자에게는 무료 장착 서비스, △QXD950 제품 구매자에게는 외장 GPS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X1 Plus 구매 희망 고객 대상으로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태블릿PC △아이나비 Tab XD9 Neo 제품은 선착순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일일 10대 한정수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60대의 할인 판매된다. 

11~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아이나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10명에게 30% 할인된 가격인 19만9000원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이나비 제품 사용 고객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도 운영 된다. 서비스는 전국 프리미엄 스토어, 대리점, AS 센터 등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아이나비의 대표 제품들을 좋은 기회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설 맞이 고객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