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개 워크베이 보유…하루 80대 이상 정비 가능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서비스 인천'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기존 구월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7967.5㎡에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다. 

   
▲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서비스 인천'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아우디코리아


남동공단 지역에 위치해 안산시, 시흥시 등에서도 접근이 용이해 경기서남부권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19개 워크베이를 보유했으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춰 하루 8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 최대 60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과 카페 콘셉트의 라운지도 마련됐다. 아울러 프라이빗 리셉션 3곳과 비교적 간단한 경정비를 30~40분 이내 처리할 수 있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도 운영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은 아우디 고객 서비스 수요가 많아 최신 설비를 갖춘 보다 큰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며 "이를 통해 인천, 경기서남부권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인천에는 아우디 서비스 인천과 아우디 서비스 주안 총 2개의 공식 아우디 서비스센터가 운영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