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그린, 액티브멀티팩, 리버프라임 등 인기 품목 더블 기획...카운셀러 통한 한정 판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바이탈뷰티'에서는 올 설을 맞아 정성과 실속이 담긴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최근 건기식의 트렌드는 섭취자의 연령과 건강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다. 이에 바이탈뷰티는 3가지 특성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바쁜 직장생활로 야근과 회식 등에 치이는 가족들을 위해 건강과 대사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메타그린 더블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바이탈뷰티의 대표제품인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밥, 라면,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대사 관리 식품으로,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와 대사 증진에 도움을 준다. 

35년간 녹차의 기능성을 연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조합한 녹차의 잎, 꽃, 씨가 모두 균형 있게 들어가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메타그린은 다이어트를 하는 20~30대 여성뿐 아니라 수면 부족, 잦은 회식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30~40대에게 추천한다.

또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일일 권장량을 채우는 데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멀티팩 세트'도 기획했다.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 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최적의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기식이다. 또한 하나의 팩에 담겨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직장 업무나 가사일, 학업으로 바쁜 20~50대 회사원, 주부, 학생들에게 좋다.

아모레퍼시픽은 손상된 간을 보호하고 피로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건기식인 '리버프라임 더블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리버프라임'은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지친 현대인의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이중케어 토탈솔루션 제품이다. '리버프라임'은 간의 기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밀크씨슬 추출물의 실리마린 성분과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지친 간에 활력을 채워준다. 또한 키토올리고당분말, 진피추출물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간 건강 관리 및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리버프라임은 연말 모임 및 평소 스트레스로 인해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탈뷰티 기획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