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 예고편 공개
   
▲ 사진 = JTBC2 '몬스타엑스레이'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6회 예고편 영상속에는 카메라 한 대와 함께 각자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라는 미션을 받고 길을 나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미션을 수행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맴버들 있는가 하면, 갈팡질팡 아무 것도 못하고 당황하는 주헌과 셔누 모습이 전파를 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마지막 회에는 전 멤버들이 전문 심리 상담을 받고 바쁜 일상 속에 숨겨두었던 속마음과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우정을 털어놓으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첫 회에서 하트수 약 6백만을 기록하였으며, 매회 다양한 컨텐츠와 이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을 테마로 선뵐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는 16일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후 몬스타엑스 V앱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