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점포서 '꽃스메틱' 주제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선보여
   
▲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뷰티 매장./사진=현대백화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봄을 맞아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코스메틱 페어에서 '꽃스메틱'을 테마로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서비스 및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가장 많은 총 80여 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고, 85종의 현대백화점 단독 세트상품(85종)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SK-II '제놉틱스 오라 에센스' 대용량 세트, 설화수 '브라이트닝 쿠션' 세트, 키엘 '스팟케어' 세트, 시세이도 '멀티나이트 크림' 세트 등 이다. 

또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 앳뷰티에서는 프랑스 아로마 테라피 브랜드 용카의 크림15(5만5000원), 키스킨 다이아몬드 아이패치(7만8000원) 등 봄철 보습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고객을 위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록시땅,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아 등 8개 브랜드는 향수 제품을 2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라워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라워 패키징'은 고급박스에 제품을 포장해 미니 장미꽃다발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백화점에서 화장품 구매 고객에게 장미꽃을 무상으로 배송해주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맥,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샤넬, 입생로랑 등 수입 색조 브랜드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꽃무늬가 그려진 네일 스티커를 증정하고, 슈에무라는 4월에 출시될 자사의 신제품인 '모공 파운데이션'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50인 체험단 모집 행사도 진행한다. 
 
플로워 메이크업쇼, 대형 뷰티클래스도 연다. 오는 16일에는 본점 토파즈홀에서 라프레리 화이트캐비아 펄 인퓨전 뷰티클래스를 열고,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는 오는 15일 맥 2017년 봄 트렌드 메이크업 PT쇼를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