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천 가구거리에 3층 규모로 들어서
   
▲ 8일 오픈하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사진=시몬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시몬스 침대가 오는 8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부산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이 곳에서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의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돼 있어 한국 시몬스 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이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약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