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존 대비 부품 할인율 및 적용대상 확대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푸조와 시트로엥 오너들은 1일부터 최대 25%의 부품 할인을 받게 된다.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이날 부품 할인율을 높이고 적용대상을 대폭 확대한 ‘2017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1일 부품 할인율을 높이고 적용대상을 대폭 확대한 '2017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이 캠페인은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불모터스가 지난 2012년 1월부터 실시 중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부품 할인 대상이 기존 푸조 차량에서 푸조와 시트로엥 전 모델로 확대 적용된다.

부품 할인율도 상향 조정했다. 우선 3년 이상 4년 미만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기존과 같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불모터스는 4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기존에는 일괄적으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으나 이를 4년 이상 7년 미만, 그리고 7년 이상의 고객군으로 세분화했다.

이들에게는 각각 17%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공임비의 1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