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 포토월 사진 행사·팬사인회·미니 인터뷰 진행
   
▲ 현대렌탈케어가 생활가전브랜드 '현대큐밍'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첫 쇼케이스를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는 생활가전브랜드 '현대큐밍'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쇼케이스에는 가로 폭 15cm의 초슬림 직수형 냉온정수기 '현대큐밍 더슬림'·'큐브제로 냉온정수기'·'큐밍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지난 5월 '더슬림' 정수기가 출시된 이후 6월 한달간 정수기 신규 가입고객 계정수가 1~5월 월평균 대비 61% 증가하는 등 신제품 출시 효과가 높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수된 물이 지나가는 곳을 24시간마다 자동세척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고성능 필터를 장착해 5단계로 정수하는 등 위생과 슬림한 디자인 두마리 토끼를 잡은 '더슬림'의 인기가 높아 주력 제품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큐밍' 전속모델인 배우 조인성이 참석, 포토월 사진 행사와 팬사인회 및 미니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형 현대렌탈케어 영업담당 부장은 "현대렌탈케어의 생활가전 브랜드 '현대 큐밍'은 '최상의 품질과 특별한 서비스로 이상적인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쇼케이스를 계기로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큐밍'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적극 알리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쇼케이스 현장을 방문해 상담받은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텀플러와 커피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방침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