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헬시' 컨셉...재미주의 추구
   
▲ 로라로라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로라로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펀-헬시(FUN-HEALTHY)' 컨셉의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은 'enjoy the vacance of ROLALAND'로 오픈일부터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브랜드의 키워드인 '재미주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14일부터 16일까지 2시와 5시에 선착순 30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품권과 로라로라 바캉스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해피백을 증정한다. 

로라로라 상품이 들어있는 'ROLAROLA MACHINE'도 매장내에 비치돼 있어 구매 고객에게는 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라로라 핑크파우치 또는 휘슬 네크리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오프라인으로 더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라로라는 '나인' 브랜드를 운영하는 바이와이제이라는 기업에서 '모두가 팍팍한 현실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라이프를 꿈꾸라'는 취지로 만든 브랜드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