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休)' 패키지 2종 판매...25~27만원선
   
▲ 롯데호텔서울의 슈페리어룸./사진=호텔롯데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번아웃 증후군으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것 조차 힘겨운 현대인들을 위해 아무 고민도 할 필요 없이 호텔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뷔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되며,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망고빙수 또는 멜론빙수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더불어 더 라운지에서 준비한 애프터눈티 세트와 칵테일 2잔도 제공된다. 

27만원부터 예약 가능한 '엔조이 유어 밀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롯데호텔서울 전용 레스토랑 상품권 15만원과 슈페리어 객실 1박, 레드와인 1병이 마련된다. 이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한편 롯데호텔은 9월 30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내국인 고객들 대상으로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국내 15개 모든 체인에서 1회 최대 2박을 자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롯데호텔 프리패스 카드'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81층 레스토랑 '스테이(STAY)' 2인 식사권, 에비앙 스파의 아흐모니 수브리머 프로그램 체험권 등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