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용품 및 라운딩 관련 제품 최대 70% 할인 판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AK플라자는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ALL ABOUT GOLF'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류·클럽·골프백·골프화 등 골프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HALL IN ONE'과 골프장 부킹·썬크림·건강식품·와인 등 라운딩에 필요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ALL IN ONE' 등 2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퍼팅 성공 횟수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퍼팅의 달인'·'컬러볼 뽑기'·'롱기스트 선발대회'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분당점은 오는 27일까지 1층 이벤트 홀 'HALL IN ONE' 존에서 '직수입 골프웨어 특집전'을 열고 보그너·쉐르보 골프의류를 최대 60%, 빈폴골프·캘러웨이·잭니클라우스 등의 골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풋조이 골프웨어와 슈즈를 전 품목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혼마 베레스 2스타 드라이버를 30% 할인 판매한다.

   
▲ AK플라자 수원점 전경/사진=애경


'ALL IN ONE' 존에서는 운동 전후 스킨케어 관련 제품인 닥터지 브라이트닝업선케어·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미스트를 균일가(1만원) 판매하고, 홍삼정 액티브 골프 에디션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그늘집에서 즐길 수 있는 PGA투어 공식 지정 와인 '베린저 초대전'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시 골프 와인 전용 케이스를 증정하며, SBS골프 부킹 부스에서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열고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엘로드 티셔츠 ▲와이드앵글 바람막이 ▲카타나 제펜 볼티오4 드라이버(30개 한정) ▲마루망 경량 캐디백을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같은 기간 5층 이벤트홀에서 '유명 골프웨어 특가전'을 열고 잭니클라우스·캘러웨이·까스텔바작 골프웨어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