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0~6개월)·2단계(6~12개월)·3단계(12개월 이후) 3종 출시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사진=매일유업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아기성장에 필요한 ▲두뇌 ▲감각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등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만든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연구를 기반으로 탄수화물·지방·단백질을 설계, 월령별로 최적의 함량과 비율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준다.
 
아울러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사용했으며, 수유량이 늘어나는 백일 이후에도 넉넉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ml로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맞춰 선보였다.

새롭게 적용된 PET 용기는 개봉이 용이하고, 즉시 수유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일정한 조유 농도로 수유가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도 손쉽게 수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용기 변경을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만큼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 엄마들의 간편한 외출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하며, 평상시에도 워킹맘 및 워킹대디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육아 필수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는 매일유업 육아 정보 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앱솔루트 명작 액상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14일까지 추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