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제공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킴스클럽 △GS수퍼마켓 등에서 설 선물세트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과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설 선물 세트 및 기획 상품 구입 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일정금액이상 카드 결제 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채움 포인트와 캐시백을 지급한다.
    
체크카드 회원에게는 국내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11명을 선정, 총 3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용카드 회원의 경우 국내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신용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누적 이용금액 구간별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설 연휴 기간 중 해외여행 또는 해외직구 관련 해외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NH농협 개인신용카드회원이 해외 가맹점에서 20만원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특히, NH농협 W카드 회원은 10만원이상 결제 시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국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카드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