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과 광교, 분당 지역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시몬스만의 '공간 커뮤니케이션'
   
▲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사진=시몬스 침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시몬스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을 16일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각 지역별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은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매장으로 수원과 광교, 분당 지역까지 아우를 예정이다.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은 3층 규모로, 체험형 공간과 함께 다채로운 '시몬스 룩'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베스, 프래그런스 등을 판매한다.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