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한화금융계열사는 임직원들이 대학생들을 위한 도서관 지원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 행복한 경제도서관 현판을 전달한 후 한화생명 홍보실 서지훈 상무(오른쪽)와 꽃동네대학교 황선대 총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금융계열사 봉사단원 33명은 이날 꽃동네대학교를 방문해 ‘사회공헌의 미래를 만들자’라는 주제로 활동을 진행했다.

미리 준비한 추천도서를 전달하고 도서관 리모델링 등 환경정리 활동을 펼쳤다. 또 꽃동네대학 황선대 총장은 직접 도서관을 찾아 인사를 전하고 전달식과 기념촬영에 참가했다.

꽃동네대학 측은 ‘라이프플러스’라는 브랜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개사의 후원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기념현판을 도서관에 부착하기도 했다.

꽃동네대학은 사회복지학·간호학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전교생 500명 규모의 4년제 특성화대학교다. 

행사를 준비한 최규석 한화생명 차장은 “ ‘미래의 사회복지를 이끌어 나갈 인재 양성’을 위해 꽃동네대학교 지원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좋은 환경 속에서 공부해 미래에 더욱 주도적인 활동을 펼쳐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단은 도서관 지원 이외에도 플라워박스를 직접 제작해 ‘행복의집’ 노인요양원을 찾아 전달하고 감자밭갈이를 돕는 등 활동을 펼쳤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