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품부터 인기아이템까지...국내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 인기상품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 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황사용품 페어'를 진행한다./사진=쿠팡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이 미세먼지와 황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황사용품 페어'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청소용품, 공기청정기 등 쿠팡이 선별한 미세먼지 제거 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손세정제/황사마스크, 청소포/청소용품, 청소기/공기청정기 등 주제별로 제품을 나눈 ‘카테고리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관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손세정제/황사마스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이 제공 되며, 청소포/청소용품 구매 시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을 통해 국내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브랜드로 웰킵스, 크리넥스, 3M, 코디, 모나리자, 아이리스, 동아제약, 애니가드, 아이깨끗해, LG전자, 유니맥스, 에버그린 등이 참여한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심해지는 황사와 중국발 미세먼지에 대한 고객들 걱정이 커짐에 따라 미세먼지 제거 용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