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준비부터 현지투어까지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먼저 이달 말까지 일본, 동남아, 괌∙사이판 노선의 항공권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경우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글로벌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인 agoda를 통해 해당지역의 호텔을 결제할 경우 8~11% 할인혜택을 제공해 여행지역의 항공과 숙박 모두 결제 가능하다. 항공 탑승기간과 숙박 투숙기간은 8월말까지다.

또한 다양한 자유여행과 렌터카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해외여행? 하나카드 하나면 돼!’에서 링크로 연결된 KLOOK에 접속해 쿠폰코드 ‘HANA 클룩 10’을 입력하면 액티비티를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내일스토어에서는 공연∙입장권∙교통패스 등을 최대 50% 할인 까지 하나카드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렌터카 업체인 Rentalcars.com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해외쇼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괌∙다낭∙오사카의 공항, 도쿄 및 방콕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에서 하나카드 결제 또는 이벤트페이지의 쿠폰을 제시할 경우 5~15% 할인한다. 일본의 마쯔야긴자 백화점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5%할인과 8% tax refund, 일본의 BIC CAMERA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7% 할인과 8% tax refund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연중 상시 혜택을 제공하는 ‘Global Must Have’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공항철도 1500원 할인, 호텔 10% 할인, 라운지 할인 또는 1+1입장, 스파온에어 10% 할인,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