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늘의 프사' 문화 확산
   
▲ 에잇세컨즈가 2018년 '#myfavoriteme'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8년,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이 즐겨찾는 SNS의 '오늘의 프사(프로필 사진)'에 등록하는 젊은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가자는 캠페인이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오늘의프사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여명에게 의류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SNS의 인기 인플루언서 200명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글로벌 모델 7인이 함깨한 영상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영상과 인플루언서 컷 등 다양한 정보는 에잇세컨즈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