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10여개 브랜드 참여...경기 불황에도 해외명품 상품군 1분기 매출 10.7% 신장
   
▲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 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시즌오프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 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코치, 에트로, 지미추, 마크제이콥스 등 총 2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끌로에, MSGM, 모스키노, 필립플레인 등의 브랜드가, 그리고 25일에는 겐조,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등의 브랜드가 6월까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해외명품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코치 30~50%, 랑방 30%, 에트로 20~30% 등이며, 럭셔리 슈즈 브랜드인 지미추는 30~40%, 스튜어트와이츠먼은 30% 할인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의 PB 브랜드인 '엘리든'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와 더불어 오는 16일 부터 29일까지 본점, 잠실점, 대구점에서는 해외명품 시계와 보석을 선보이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별로 국제시계박람회 출품작 및 리미티드 에디션들을 공개할 예정이며, 특히 IWC 브랜드에서는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에 최초로 입고된 '히스토리컬 타임피스' 10점을 본점 에비뉴엘에서 단독 공개한다. 예거르쿨트르에서는 '브라이덜'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플라워 박스'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 전문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에서는 유색 '다이아몬드 링' 제품을 선보이고, 대구점에서는 명품 시계 브랜드 타임밸리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피아제, 쇼파드 하이피스 등 브랜드별 신제품을 대구 상권에 최초로 공개한다. 

롯데백화점 김혜라 해외패션부문장은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인 로고 플레이 의류, 핸드백 및 슈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였고, 평상시에 만나기 힘든 시계와 보석 상품도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들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와 특별한 혜택으로 명품 상품을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