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나가는 고객들을 위해 연중 상시 누릴 수 있는 인천공항 우대 서비스로 GLOBAL MUST HAVE를 선보였다.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소비 패턴과 데이터를 꾸준히 분석하고, 좀 더 차별화되고 정교한 서비스, 국가별 맞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제공하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에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의 대표 서비스는 △해외항공권 할인 △해외호텔 할인 △해외교통 할인 △해외티켓 및 교통패스 할인 △해외쇼핑 서비스 △인천공항 서비스 △금융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서비스는 플랫폼 내의 KRT∙영국항공∙케세이패시픽으로 해외항공권 예매 시 최대 15% 할인, agoda∙Hotels.com∙Expedia 등을 통한 해외호텔 할인, RENTALCARS.COM 해외렌터카 5%할인, 클룩∙NaeilStore를 통해 해외 각종 입장권, 현지투어 상품과 교통 패스 할인이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유럽 프리미엄 아울렛 비스터빌리지 등 할인, 해외여행자 보험 15%할인, 우대환율 70%, 해외 일시불 분할납부 서비스, 인천공항 내 식∙음료∙면세점∙라운지∙포켓Wifi∙스파 등의 할인혜택이 있다. 

하나카드는 6월 한달 간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횟수에 따라 추첨해 1등은 유럽 왕복항공권 2매, 2등 RIMOWA 캐리어,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증정한다. 

오는 11, 21일 이틀간 플랫폼 내의 KRT를 통해 다낭∙괌 항공권을 예약할 시 선착순으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5일까지 영국항공에서 항공권을 예약할 시 10~15% 할인 하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EBATES, i-Porter 등 다양한 해외온라인 몰에서 해외직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되므로 손님들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 서비스 플랫폼,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