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 선봬
   
▲ 르 메르디앙 서울이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를 계획 중인 가족, 연인을 위해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9일 전했다. 서머 패키지 여행자를 위해 4개의 라운지를 만들어, 멀리 가지 않아도 일상 속 일탈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호텔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르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은 여름 한정 스페셜 라운지에서 논스탑으로 제공되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먼저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에디션'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호텔 측은 "북서울시립미술관 '하트 탱크' 등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해,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의적인 놀이 공간 2곳을 만들었다"며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첫 번째는 어린이 물놀이 시설인 '키즈 워터풀'이다. 두 번째 공간은 실내에 마련된 창의적인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인 '키즈 플레이'다.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라는 취지로 기획해,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매달리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쭉쭉이 체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자녀가 액티비티를 하는 동안 부모는 '더 파크 바'에서 생맥주와 시그니처 버거, 클래식 윙 세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마케팅 디렉터는 "1박2일이 짧게 느껴질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라며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도심에서 마치 낯선 여행지에 온 듯 이국적인 휴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