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출시 5개월만에 100만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 30일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카드의정석' 100만좌 돌파 기념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왼쪽에서 다섯번 째)이 김현정 한국화가(왼쪽에서 네번째)에게 감사의 표시로 기념카드를 전달했다/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지난 4월 ‘카드의정석 POINT’ 를 시작으로 DISCOUNT, SHOPPING, L.POINT 등 4종의상품을 시장에 선보였다. 출시 3주만에 10만좌를 돌파했으며, 5개월 만엔 100만장을 돌파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흥행 성공을 거둔 주요 요인으로는 △업계최고 수준의 적립과 할인 △고객 의이용빈도가 높은 업종에 대한 추가 혜택 △한국의 미를 활용해 예술과 금융을 접목시킨 카드 디자인 등을 꼽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 직장인 특화 카드, 마일리지형 카드 등 다양한 상품들도 출시 예정에 있어 연말까지 200만좌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불필요한 부가 서비스를 없애 절약된 비용을 핵심 혜택 강화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수익성에 대한 우려를 사전에 차단했다"며 "그 결과 고객만족도는 더 높아져 회사와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좋은 상품들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드의정석 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에 더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의정석 L.POINT’는 우리카드만 사용해도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