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10월 말까지 추석과 가을시즌을 맞이해 ‘가을에도 참 좋은 #유럽#미주#일본 해외여행 MUST HAVE #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먼저 일본∙괌∙사이판 제주항공 노선 10만∙20만∙30만원 결제 시 1만∙2만∙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미주∙유럽 노선은 아메리칸항공 최대 18% 할인과 영국항공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인 익스피디아에선 12월 말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해외여행 플랫폼 GLOBAL MUST HAVE에서 해당 이벤트 응모 후 GLOBAL MUST HAVE 제휴 항공사와 해외 호텔에서 합산 이용금액 10만원 이상 시 전세계 공항 1100여개 라운지에 입장 가능한 ‘더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이어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인 ‘더 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과 ‘멕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 등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미주에서는 하와이를 포함한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돈키호테’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2000엔 할인쿠폰과 응모 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가 추가로 제공된다. 일본 전자기기∙의약품∙콘텍트렌즈 매장인 BIC CAMERA에서도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을 2~3개월 분할납부 신청 시 무이자할부로 이용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서 복귀한 고객들을 위해 해외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인천공항 제 1터미널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과 제 2터미널에 위치한 엔젤리너스 전 매장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외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제 1터미널(입국장 중앙)과, 제 2터미널(출국장 중앙)에 위치한 K-Books에 제시하면 교통바우처 3종 중 1매를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