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9월 10일부터 약 2개월 간 진행해온 ‘제3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 사진=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 그룹은 총 3개 부문에 걸쳐 반려견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부문별로 2주간의 응모와 투표를 통해 최종 9마리의 최종 9마리의 인기견을 선정했다. 접수된 응모작은 총 797건으로 최종 결과는 온라인 투표 30%와 반려견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평가 70%를 합산해 결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9마리의 강아지들은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시상식에 견주와 함께 참석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령했다.

지난 4일 열린 ‘JT왕왕레이스’는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로 이뤄져 있으며, 행사 당일 약 2000여 명이 참여했다. 아울러 J 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행사 티켓 판매수익금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용인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올해에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이었다”며 “금융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공감하는 금융사가 되도록 J트러스트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올해부터 반려견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접목해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에게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예·적금 상품을 선보였다. 

JT친애저축은행은 12개월 만기 시 연 3.0%, 24개월 가입 시 연 3.1%의 금리가 적용되는 ‘JT쩜피플러스 정기적금’을 선보여 출시 두 달 만에 733건을 판매했다. JT저축은행은 ‘JT쩜피투게더 정기예금’을 출시해 최소 12개월 이상 가입 시 연 2.75%, 24개월 이상 가입 시 연 2.85%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판매되는 이 상품은 지금까지 493건이 판매됐다. J트러스트 그룹은 반려견 관련 상품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