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수준 적립률...할인쿠폰과 중복사용 가능
   
▲ 야놀자가 4월 한 달간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사진=야놀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야놀자가 4월 한 달간 구매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초특가 포인트데이는 야놀자 앱에서 국내 및 해외 숙소, 레저/티켓 상품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야놀자에서 예약할 수 있는 모든 카테고리, 모든 상품, 모든 구매건에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률 10%는 국내 카드사, 통신사, 유통사 멤버십 등을 모두 통틀어 최고 수준이라고 야놀자는 전했다. 평소 야놀자 구매 포인트 적립률은 국내 숙박 1%, 해외 숙박 5%, 레저 5%선이다.

이벤트 포인트는 국내 숙박의 경우 체크아웃 다음 날 자동 적립된다. 레저·티켓과 해외 숙박은 5월 3일까지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기본 적립 외 추가 제공된 이벤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오는 8월말까지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하는 4월을 맞아 업계를 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적립률인 10% 포인트백 혜택을 준비했다"며 "야놀자의 통 큰 할인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 가벼운 나들이부터 국내여행과 해외여행까지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