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인기 완구 상품 10가지 매일 오전 9시 기준으로 타사와 비교해 최저 가격 선정
   
▲ 롯데마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8일 까지 '통큰 완구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마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8일 까지 '통큰 완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롯데마트는 이 기간 동안 어린이날 인기 완구 상품 10가지를 매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 경쟁사와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격을 선정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선정된 대표 상품으로 '영실업 시크릿 화장가방'을 4만1800원에, '놀러와 미미 이층집'을 4만5700원에, '미미월드 뽀로로 소방서'를 4만원에, '코리아보드 도전 골든벨'을 2만4900원에, '헬로카봇 브레이로드'를 3만3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최저가 행사와 함께 다양한 완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7일 까지 완구 전품목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남아/여아 완구를 비롯해 유아/야외/전자 완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 장지황 토이(TOY) 팀장은 "어린이날 완구 구매 수요를 잡기 위해 온/오프라인 최저가 행사를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자녀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번 쇼핑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라며, 향후에도 상시 저렴한 가격에 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