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를 할인 가격에 제공
   
▲ 맥도날드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등 3종의 세트 메뉴를 최고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한국맥도날드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등 3종의 세트 메뉴를 최고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맥도날드가 지난 2월 출시한 에그 불고기 버거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인 불고기 버거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계란을 더해 맛의 조화와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계란은 축산물품질평가원으로부터 1+등급을 받은 국내산 계란으로, 레스토랑에서 주문 즉시 하나하나 깨뜨려 갓 조리한다.

맥도날드는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에그 불고기 버거에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를 더한 세트 메뉴를 기존 5600원에서 4500원으로 2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약 한 달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불고기 버거 세트 역시 4600원에서 3900원으로,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는 5700원에서 5000원으로 가격을 낮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불고기 버거 세트 3종을 많은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의 경우 최고 20% 할인을 적용해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